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파이프라인 생각

저작권 신경쓸필요 없이 쓸수 있는 무료이미지/동영상!! 핵꿀팁

by 은하공책 2020. 5. 27.
반응형

요즘엔 블로그 하시는 분들도 많고

유튜브 하시는분들은 더더 많은것 같다

그런데 이런분들이 고민이 뭐냐하면 

내가 만들 컨텐츠에 넣을 소스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나도 디자인 전공하고 디자인 일을 할땐

최대한 많은 소스를 가지고 있어야 

작업물이 잘 나오기 때문에 

이미지나 짧은 영상같은 소스는 

디자이너에게는

생명과 같은것!!!!!!

하지만 디자인일을 하지 않던분들이

이런 이미지 자료나 영상을 가지고있는것은

아주 찾아보기 힘든일일것이다.

그래서 내가 알고있었던 엄청난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https://pixabay.com/ko/


 

바로 "픽사베이"라고 하는 사이트이다

위의 링크에 들어가면 내가 원하는 소스를 

저작관에 상관없이 무료로 쓸수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가져다 쓸수 있다!!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이런 사이트가 나오게되는데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검색창에 내가 찾고싶은 이미지를 

검색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사용법을 설명하기 위해서

뭐 워낙에 쉬워서 누구나 쓸순 있겠지만

혹시 만에하나 못쓰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금융과 관련된 이미지를 검색해보겠다

 

 

어떤 자료가 나올지 기대되지않는가??ㅋㅋㅋㅋㅋ

검색을 하고나면 아래와같은 이미지가

좌르르르르르르륵르르륽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쩐다 쩔어!!!!!!!ㅋㅋㅋㅋ

 

 

모 유튜버가 사용하던 이미지도 있고

엄청난 양의 검색결과다!!!!

검색을 하게되면 이런식으로 이미지들이 나오게 된다

이중에서 내가 마음에드는 이미지를 골라다가 사용하면 되는데

정말 개이득이 아닐수 없다

그렇다면 이미지는 어떻게 다운받느냐??

 

 

마음에드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과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3시방향에 보이는 녹색으로된 

"무료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그럼 동영상 검색은 어떻게해???
동영상도 무료로 쓸수 있대매?????

 

 

벌써 눈치빠른사람들은 이미 검색했겠지만

아닌사람들을 위해서 설명한다 ㅋㅋ

얼마나 친절한가 ㅋㅋㅋㅋ

 

동영상 검색도 같은방법으로 하면 되는데

검색창 오른쪽에 

이미지(클릭)---->비디오(클릭)

으로 바꿔주고 검색하기만 하면 된다

 

 

그럼 이렇게 무료 동영상들이 검색이 되어 나온닼ㅋㅋㅋㅋㅋㅋ

이런것들을 사용하면 유튜브도 짜집기만 하면

영상하나 뚝딱이다

모두모두 혜자로운 무료 이미지와 영상자료로

자기만의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보자


 

반응형